제목

상품배송이 잘못왔어요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이빔입니다.


먼저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제품 금일 맞교환 처리 바로 진행 할 예정이며, 기사님께서 1-3영업일 내에 방문 예정입니다.

교환하실 제품은 포장하여 보관 부탁드리며, 기사님 방문시 전달 해주시면 됩니다.

(이미 뜯으신 제품도 같이 동봉하여 교환처리 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배송기사님과 회수기사님이 다르게 배정 되어 각각 방문 하실 수도 있으니 이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불편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추워진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 Original Message ]

 

저 브로우마스카라 좋다길래 각각 다른 색으로 1번 3번 시켰는데 둘 다 2번이 왔어요 색깔 확인 안하고 한개는 뜯어버려서 한번 썼는데 생각한 색이 아니여서 보니까 2번 이더라구요 그래서 나머지 하나도 확인 해보니까 또 2번이네요 색깔 확인 안하고 뜯은 저도 잘못이 있겠지만 애초에 시킨대로 보내주지 않아서 이렇게 된거같아서 화나네요 ㅠ..이런 경우에는 어떡하죠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